2016 유니스트 장애인 직원 채용 공고(연장)

2016년 10월 07일

인류의 삶에 공헌하는 세계적 과학기술을 선도할 유니스트에서 글로벌 인재 양성에 동참할 유능한 직원을 모집합니다.

2016. 10

1.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예정인원

담당업무

계약직

(주차관리/우편수발)

1~2명

 ○ 우편수발, 주차단속 업무 등

 ※ 거동에 불편함이 없는자

 ※ 원만한 대인관계 보유자

계약직

(일반행정)

7명

 ○ 대학 일반행정 업무

 ※ 한글, MS오피스 사용가능자 우대

 ※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및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 계약직(일반행정) 분야의 경우 결원 발생에 따라 기존 채용 예정인원 3명에서 7명으로 채용 예정인원 변경

2. 지원자격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장애인

3. 유의사항
○ 분야별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인원을 감축할 수 있음
○ 계약기간은 최초 6개월이며, 이후 평가를 통해 계약 연장 가능
○ 최대 2년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우수 인력은 무기계약 전환 가능
○ 입사 후 채용 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 분야별로 후보자합격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4. 임용 제외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5.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주5일 근무(월~금),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근무
○ 급여수준
– 주차관리/우편수발  : 월 1,360,000원 (일부 수당 별도)
– 일반행정 : 월 2,212,300원 (일부 수당 별도)

6. 서류접수 : 온라인 지원서 접수

  ※ 원서접수 방법

  ○  접수기간 : ‘16. 10. 7(금) ~ ’16. 10. 28(금), 18:00 (22일간)

  ○  기존 접수 마감일 ‘16. 10. 21(금)에서 ’16. 10. 28(금)으로 마감일자 연장

  ○  접수방법 : 워크넷을 통한 온라인 접수 bt_r01

   – 대학 홈페이지(www.unist.ac.kr) 또는 고용지원센터 취업포탈(워크넷) 홈페이지(www.work.go.kr)를 통해 지원서 접수 사이트에 접속

7. 선발방법 : 서류심사, 실무면접심사

8. 평가내용
○ 서류심사 : 경력, 자격증, 자기소개 및 직무수행실적 등 종합평가
○ 실무면접 : 기본소양, 의사발표력, 직무수행능력, 개혁 의지 및 발전가능성 등 평가

9. 서류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면접심사 당일 제출)
○ 장애인 증명서 1부
○ 해당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 서류 사본 하단에 본인자필로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하며 증명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
○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각1부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 제출된 서류는 불합격자에 한해 최종합격자 발표 후 2주 이내 반환을 요청할 시 반환함

10. 지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 일정은 사정상 변경가능
○ 지원서 접수 : ‘16. 10. 7(금) ~ ’16. 10. 28(금) 18:00까지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16. 11. 3(목) 17:00
○ 실무면접심사 : ‘16. 11. 8(화)
○ 최종합격자 발표 : ‘16. 11. 10(목) 17:00
○ 임용예정 : ‘16. 11월 말

11. 지원자 유의사항
○ 지원서는 마감일 18:00까지 접수하며, 우편 또는 E-mail 접수는 받지 않음
○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니스트 인사팀으로 문의바람
○ Tel : (052) 217-1604, Fax : (052) 217-1609, joonho@unist.ac.kr
○ 주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대학본관 4층 인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