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ST 입학팀 대체인력 채용 공고

2019년 09월 18일

UNIST 입학팀에서는 일반행정 및 입학 관련 업무를 수행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채용인원 및 지원자격

고용형태

예정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대체인력

(전문계약직)

1명

[주요업무]

1)입학 관련 업무

–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운영

– 학부 수시모집 입학홍보

– 기타 일반 행정 등

* 입학사정관 업무 수행 예정

[지원자격]

1)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 무관), 성별 무관

[우대사항]

1)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중 교육 관련 기관(기업체 포함)업무 경력자 우대

2) 입학사정관 경력자 또는 입학사정관 양성과정 이수자 우대

3) 고교 교사 경력자 우대

[계약사항]

1) 채용일로부터 2020.12.31.까지

(대체인력으로 계약기간 만료 후 재계약 불가)

 
※ 유의사항
1) 선발인원은 적격자가 없을 경우 감축할 수 있음
2) 채용예비후보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채용후보자 중 임용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6개월 내에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채용예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2. 근무조건: 주 5일 근무(4대 보험 가입)

3. 급여수준(연봉): 38,106,000원(일부수당 별도)

4. 지원서 접수(응시원서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제출)
가. 접수기간 : 2019.9.19.(목) ~ 2019.10.3.(목) 18:00까지(기한 엄수)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chlee88@unist.ac.kr), 메일제목에 ‘UNIST 입학팀 대체인력 지원_OOO’ 기재

5. 전형절차 및 일정

구분

직무

전형내용

면접일자

합격자 발표

비고

1단계

일반행정 및 입학 관련 업무

서류전형

2019.10.7.(월)

2019.10.25.임용예정

2단계

면접전형

2019.10.10.(목)

2019.10.14.(월)

※ 위 일정은 본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6. 서류심사 합격자 제출서류(면접심사 당일 제출)
가.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나.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다. 해당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라.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각 1부(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마. 영어능력검정시험 성적표 1부(해당자에 한함)
(가~마 : 사본인 경우 자필로 해당 서류 사본 여백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바. 장애인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기타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면접심사 시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2주 이내에 반환을 요구할 시 반환함.
다.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 내용 중 허위가 있을 경우 채용 취소.
라. 채용신체검사 결과 합격 판정을 받지 못한 경우 합격을 취소하며, 차순위자 임용 가능.

8. 문의처
UNIST 입학팀 : T. (052)-217-1128 (chlee88@unist.ac.kr)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201동 1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