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ST 2018년 상반기(2차) 직원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공고

2018년 04월 26일

UNIST 2018년 상반기(2차) 직원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공고

□ 채용분야별 서류심사 합격자 명단
※ 개인별 합격 여부 조회는 채용사이트(http://unist.saramin.co.kr)에서 가능

채용분야

서류심사

합격자수

합격자 명단(접수번호)

정규직(경력)

방사선안전관리

2명

100014 100080

전문기술원

반도체 공정 담당

6명

100004 100027

100037 100073

100123 100169

질량분석기 담당

6명

100010 100082

100103 100118

100146 100165

방사광가속기 담당

5명

100012 100043

100109 100137

100151

전문사무원

기록물관리

5명

100017 100084

100093 100142

100157

행정사무원

상담

2명

100005 100126

일반행정

62명

100001 100006 100008 100015

100018 100019 100020 100021

100029 100031 100034 100035

100038 100039 100040 100041

100042 100044 100050 100053

100054 100058 100063 100065

100066 100067 100071 100072

100076 100078 100081 100085

100087 100089 100091 100092

100094 100097 100106 100107

100110 100113 100115 100117

100120 100125 100128 100129

100131 100132 100140 100145

100149 100154 100159 100160

100162 100164 100171 100175

100180 100182

88명

□ 실무능력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일자 : 2018. 4. 29.(일) 13:00
※ 13시에 시험이 시작되니 12시20분까지는 고사장에 도착 요망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UNIST 제2공학관(104동) E101호(대기실)
※ 제2공학관 위치는 유니스트 홈페이지 캠퍼스 맵 참조
ο 시험당일 필수자격 요건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ο 실무능력심사 시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 여권)을 소지하여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하나가 없을 경우 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시험시작 시간 이후 입실은 불허함)

□ 실무능력심사 안내
ο 시험시간 : 1시간 30분 (예정)
ο 주요내용
– 인성검사 (30분)
– 직업기초능력검사 (60분) :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원관리능력
※ 컴퓨터용 펜과 수정테이프 지급
ο 합격자 발표 : 2018. 5. 3.(목) 15:00 예정

□ 면접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일자
– 면접심사 : 2018. 5. 9.(수) 예정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대학본관 6층
ο 채용후보자 발표 : 2018. 5. 14.(월) 15:00
ο 임용예정 : 2018. 5. 28.(월)
※ 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단계별 세부일정은 추후 별도 통지 예정
※ 실무능력심사 합격자에 한해 면접심사 실시

□ 서류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실무능력심사 당일 제출)
ο 정규직(방사선안전관리) 지원자
– 방사선취급감독자 또는 방사선관리기술사 면허 사본 1부, 경력증명서 1부
ο 전문기술원 지원자
– 석사(박사) 학위증명서 1부 또는 경력증명서 1부
ο 전문사무원 지원자
–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자격증 사본 1부
ο 행정사무원(상담) 지원자
– 상담심리사 2급 또는 전문상담사 2급 또는 정신보건임상심리사 2급 이상 자격증 사본 1부
ο 행정사무원(일반행정) 지원자
– 공인영어성적표 사본 1부 또는 영어권 해외학위 증명서 사본 1부
ο 기타 제출서류 (해당자에 한함)
–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 장애인 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의 경우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반드시 기재되어야 하며, 증명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된 것이어야 함.
(기재가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불합격자에 한해 채용후보자 발표 후 2주 이내 반환을 요청할 시 반환함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인적사항, 학교명 등은 면접관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필수자격요건 등 최소 필요서류만 먼저 제출받고 기타서류는 채용후보자 발표 후 제출받을 예정임

※ 제출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 확인방법

– 해당 제출서류 하단 공백에 본인 자필로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본인 서명

□ 기타사항
ο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결격 처리되며 추후 합격을 취소함.
ο 자세한 사항은 유니스트 인사팀으로 문의바람.
(전화번호 : 052-217-1602, e-mail : veegee@unis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