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2019년 4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경영공학부)

  • 0조회
2019년 05월 23일

    2018년 11월-2019년 4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경영공학부)

    1. 공개내용: 에너지및화학공학부 4월(4.1~4.30) 수의계약 현황(100만원이상~500만원미만)

    2. 공개범위: 계약일, 계약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재원, 관련근거(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경영공학부행정실 김지향 팀원(052-217-6802)

    나. 감독자: 경영공학부행정실 장태훈 PL (052-217-6801)

    다. 확인자: 감사실 오숭록 실장 (052-217-1321)

    4. 수의계약 해당사항 없음

    • 0조회
    2019년 05월 22일

      우리 기관의 2017년 7월~12월 수의계약 현황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내용: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7.1~12.31 수의계약 현황(100만원이상~500만원미만)

      2. 공개범위: 계약일,계약건명,계약금액,거래처명,재원,관련근거(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황성은 팀원(052-217-3633)

      나. 감독자: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범수균 팀장(052-217-3621)

      다. 확인자: 감사실 오숭록 실장(052-217-1321)

      붙임:  2017년 7월~12월 수의계약 현황(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1부.

      제33회 리더십특강(강연자: 방은진 영화감독)

      2019년 04월 25일(목)

      16:00~17:15
      • 장소 : LIB104
      • 참가자 : 학부생
      • 담당부서 : 리더십센터
      • 담당자 : 김세은
      • 연락처 : 4330
      • 이메일 : projectkim@unist.ac.kr

      2018년 10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기초과정부)

      • 1조회
      2019년 04월 17일

        □ 제목

        2018년 10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기초과정부)

        □ 내용

        우리기관의 2018년 10월 수의계약 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공개기준: 100만원이상 수의계약 현황

        2.공개범위: 계약시작일, 계약종료일, 계약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사업)담당부서, 계약방법, 재원(교비 또는 연구비), 근거 및 사유

        3.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기초과정부 정보람(052-217-3685)

        나. 감독자: 기초과정부 황규진(052-217-3681)

        다. 확인자: 감사실 오숭록 감사실장(052-217-1321)

         

        붙임: 2018년 09월 수의계약 체결 현황 1부.

        2019년 3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인권센터)

        • 0조회
        2019년 04월 12일

          □ 제목
          2019년 3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인권센터)

          □ 내용
          우리기관의 2019년 3월 수의계약 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기준 : 100만원이상 수의계약 현황

          2. 공개범위 : 계약시작일, 계약종료일, 계약 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사업)담당부서, 계약방법, 재원(교비 또는 연구비), 근거 및 사유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인권센터 허윤업 (052-217-5004)
          나. 감독자 : 인권센터 김학찬 파트리더(052-217-5001)
          다. 확인자 : 감사실 오숭록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9년 3월 수의계약 체결 현황(인권센터) 1부. 끝.

          2019년 3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예비군대대)

          • 0조회
          2019년 04월 02일

            우리기관의 2019년 3월 수의계약 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기준 : 100만원이상 500만원미만 수의계약 현황
            2. 공개범위 : 계약시작일, 계약종료일, 계약 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담당부서, 계약방법, 재원(교비 또는 연구비), 근거 및 사유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예비군대대 길병진 (052-217-1573)
            나. 감독자 : 예비군대대 김종인 대대장 (052-217-1571)
            다. 확인자 : 감사실 오숭록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9년 3월 수의계약 현황공시(예비군대대) 1부. 끝.

            2018년 9월 업무추진비 사용 내역 현황 공개(재무팀)

            • 1조회
            2018년 10월 29일

              □ 제목
              2018년 9월 업무추진비 사용 내역 현황 공개(재무팀)

              □ 내용
              2018년 9월 업무추진비 사용 내역(2건)

              1. 공개대상 : 재무팀

              2. 공개범위 : 일자, 사용요일, (집행)내역, 사용처(장소), 참석인원, 결제방식, 금액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재무팀 김윤희 (052-217-1243)
              나. 감독자 : 재무팀 권용태 팀장 (052-217-124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감사실장 (052-217-1321)

              신소재공학부 2018-1학기 제3회 특별세미나 개최

              2018년 06월 28일(목)

              14:00~15:00
              • 장소 : 104-E101
              • 참가자 : UNIST 신소재공학부 대학원생
              • 담당부서 : 신소재공학부행정실
              • 담당자 : 김지윤
              • 연락처 : 052-217-3525
              • 이메일 : jiyoonkim@unist.ac.kr

              신소재공학부 2018학년도 1학기 특별세미나가 6월 21일, 22일, 28일 오후 2시부터 제1공학관(104동) E101호에서 개최합니다. 해당 세미나는 Colorado School of Mines의 Cristian Ciobanu교수님께서 다양한 주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0조회
              2018년 05월 18일

                우리 기관의 2018년 3월 수의계약 현황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내용 : 도시환경공학부 2018년 3월(03.01~03.31) 수의계약 현황(100만원이상~500만원 미만)

                2. 공개범위 : 계약일, 계약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재원, 관련근거(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도시환경공학부 김성목 팀원(052-217-3649)

                나. 감독자 : 도시환경공학부 김찬우 팀장(052-217-364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실장(052-217-1321)

                붙임: 2018년 3월 수의계약 현황(도시환경공학부) 1부.

                생명과학부 2018학년도 1학기 제11회 정기세미나 개최

                생명과학부 2018학년도 1학기 제11회 정기세미나 개최

                2018년 05월 24일(목)

                16:00
                • 장소 : 110-N104
                • 참가자 : UNIST 생명과학부대학원생
                • 담당부서 : 생명과학부행정실
                • 담당자 : 류희정
                • 연락처 : 052-217-3585
                • 이메일 : heejeongryu@unist.ac.kr

                생명과학부 2018학년도 1학기 제11회 정기세미나가 05월24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제4공학관(110동) N104호에서 개최됩니다. KIST 서정목 박사님이 ‘Smart Nano-surfaces for Biosensor and Biomedical Applications’ 주제로 해당 세미나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한국주택학회 상반기 학술대회 개최

                한국주택학회 상반기 학술대회 개최

                2018년 05월 18일(금)

                12:00-20:00
                • 장소 : 104동 E205호 / 106동 T201호, T203호, T204호, T205호 / 경동홀
                • 참가자 : 누구나
                • 담당부서 : 도시환경공학부
                • 담당자 : 신현진
                • 연락처 : 052-217-3642
                • 이메일 : wittyjin@unist.ac.kr

                2018년 한국주택학회 상반히 학술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ownload

                2018년 05월 03일(목)

                16:00
                • 장소 : 110-N104
                • 참가자 : UNIST 생명과학부 대학원생
                • 담당부서 : 생명과학부행정실
                • 담당자 : 류희정
                • 연락처 : 052-217-3585
                • 이메일 : heejeongryu@unist.ac.kr

                생명과학부 2018학년도 1학기 제8회 정기세미나가 05월 03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제4공학관(110동) N104호에서 개최됩니다. KAIST 신현정 박사님이 ‘Cells and Forces: Development of Cell-Based Disease Models’ 주제로 해당 세미나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2018년 3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행정처장)

                • 0조회
                2018년 04월 10일

                  우리기관의 2018년 3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공개대상

                  -행정처장

                  2. 공개범위

                  – 일자, 집행내역, 사용처(장소), 참석인원, 결제방식, 금액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총무팀 나진주  (052-217-1052)

                  나. 감독자 : 총무팀 강창식 팀장 (052-217-116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8년 3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현황(행정처장) 1부.

                  ※ 우리 원은 총장, 상임감사, 부총장, 처장급 보직자까지를 공개대상자로 함

                  생명과학부 인사초청 세미나 개최(2018.02.20)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2018.02.20.(화) 오전 10:40~11:40분까지 103동 113호에서 인사초청을 하여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 Pep Pàmies가 강사로 나서 ”

                  Engineering discovery and technology for improving human health“를 주제로 진행 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2018학년도 UNIST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18년 02월 20일(화)

                  • 장소 : UNIST 캠퍼스
                  • 참가자 : UNIST 신입생 및 재학생(OT 조장, OT준비위원회, 동아리)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한재원
                  • 연락처 : 052-217-1136
                  • 이메일 : jwhan@unist.ac.kr

                  UNIST는 2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3박 4일간 UNIST 캠퍼스에서 신입생 약 400명을 대상으로 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합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신입생 학교생활 조기적응을 위한 프로그램과 선후배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합니다.

                  2017년 12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학사팀)

                  • 0조회
                  2018년 01월 13일

                    우리기관의 2017년 12월 수의계약 내역을 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기준 : 100만원이상 수의계약 현황

                    2. 공개범위 : 계약시작일, 계약종료일, 계약 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사업)담당부서, 계약방법, 재원(교비 또는 연구비), 근거 및 사유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학사팀 박낙용 (052-217-1117)

                    나. 감독자 : 학사팀 이재천 팀장 (052-217-111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7년 12월 수의계약 체결 현황(학사팀) 1부.

                    UNIST ECE Signs Cooperation MoU with ETRI HCRL

                    2017년 12월 08일(금)

                    • 장소 : EB3 E203

                    On December 8, UNIST ECE(School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signed a Memorandum of Understanding (MoU) with ETRI HCRL(Hyper-connected Communication Research Lab.), to pledge mutual support in the area of Hyperloop communications.

                    In the memorandum of understanding, the two organizations promised to collaborate on the development of various communications technologies for Hyperloop. Specifically, both organizations will undertake joint research on wireless, wired, optic communications and their network infrastructures designed for the Hyperloop system.

                    UNIST is currently developing its own Hyperloop solution called U-Loop, for which ECE is actively participating in the area of communications, networking, power systems, etc. In addition, both UNIST and ETRI are key members of the consortium for the joint development of a Korean Hyperloop model called HyperTube eXpress (HTX).

                    As part of collaboration, the MOU ceremony was followed by the first ETRI-UNIST joint workshop on Hypertube communications where six speakers from the two parties presented their recent research outcomes.

                    생명과학부 콜로퀴움(2017년 가을학기-11)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12월07일(목) 오후 4:00~5:15분까지 제 4공학관 N104호에서 2017년 가을학기 열한번째 콜로퀴움을 개최합니다.  이번 콜로퀴움은 정석 교수가 강사로 나서 ”Translational microfluidics from diagnosis to 3D cell culture” 를 주제로 진행합니다.

                    생명과학부 콜로퀴움(2017년 가을학기-10)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11월30일(목) 오후 4:00~5:15분까지 제4공학관에서 2017년 가을학기열번째 콜로퀴움을 개최합니다.  이번 콜로퀴움은 조성우 교수가 강사로 나서 Biomaterials for Stem Cell Engineering and Reprogramming“를 주제로 진행합니다.

                     

                    생명과학부 콜로퀴움(2017년 가을학기-9)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11월 23일(목) 오후4:00~5:15분까지 제4공학관에서 2017년 가을학기 아홉번째 콜로퀴움을 개최합니다. 이번 콜로퀴움은 김형범 교수가 강사로 나서 “In vivo high-throughput profiling of CRISPR-Cpf1“를 주제로

                    생명과학부 콜로퀴움(2017년 가을학기-8)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11월 16일(목) 오후4:00~5:15분까지 제4공학관에서 2017년 가을학기 여덟번째 콜로퀴움을 개최합니다. 이번 콜로퀴움은 예상규 교수가 강사로 나서 “Stat3 is a potential therapeutic target for cancer stem cells & tumor microenvironment“를 주제로 진행합니다.

                    생명과학부 콜로퀴움(2017년 가을학기-7)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11월 09일(목) 오후4:00~5:15분까지 제4공학관에서 2017년 가을학기 일곱번째 콜로퀴움을 개최합니다. 이번 콜로퀴움은 허원도 교수가 강사로 나서 “Bringing Novel Optogenetic and Bio-imaging Technologies to Neuroscience“를 주제로 진행합니다.

                     

                    • 0조회
                    2017년 10월 30일

                      인류의 삶에 공헌하는 세계적 과학기술을 선도할 유니스트에서 글로벌 인재 양성에 동참할 유능한 직원을 모집합니다.

                      2017.4.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응시분야

                      선발예정인원

                      지원자격

                      연구원

                      -홍보 및 국제협력

                      -연구 과제 관리

                      -기타 행정업무

                      1명

                      [지원자격]

                      1) 4년제 대졸

                      [우대사항]

                      1) 영어 회화 가능자

                      2) 관련분야 경력자 및 전공자

                      3) 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

                      [계약사항]

                      1) 급여: 면접 후 결정

                      2) 계약기간: 1년

                      (1년 후 평가를 통한 재계약 가능)

                       
                      □ 임용 제외 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о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신체 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제외함
                      о 지원연령 제한 없음 (남자의 경우 군복무필 또는 면제자)
                      о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 서류접수 및 선발방법
                      о 서류접수기간 : 2017년 04월 03일(월) 09시 ~ 2017년 04월 17일(월) 18시
                      о 접수방법: 첨부된 이력서 및 관련서류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전환하여 E-mail로 제출
                      о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추후 개별연락
                      о 임용예정일: 추후 통보

                      □ 지원서류
                      ­о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반드시 첨부된 양식에 기재)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 합격을 취소함.
                      ­о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о 경력증명서 1부(소지한 자에 한함)
                      о 영어검정능력시험 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 지원서 제출처
                      ­о 메일접수(cmcgirl91@unist.ac.kr)
                      ­о 메일 제목은 [UNIST 사이언스 월든 센터 연구원 지원 : 홍길동]으로 반드시 기입

                      □ 유의사항
                      о 지원서는 마감일(2017년 4월 17일) 오후 6시까지 접수
                      ­о 센터에 대한 많은 정보는 http://sciencewalden.org 에서 확인할 수 있음

                      □ 문의처
                      о UNIST 사이언스 월든 센터 : T. 052)217-2836 (cmcgirl91@unist.ac.kr)

                      생명과학부 콜로퀴움(2017년 가을학기-5)

                      1970년 01월 01일(목)

                      생명과학부는 10월 26일(목) 오후 4:00~5:15분까지 제4공학관에서 2017년 가을학기 다섯번째 콜로퀴움을 개최합니다. 이번 콜로퀴움은 정영훈교수가 강사로 나서 ” Three-dimensional cell cultures on nanofiber structures”를 주제로 진행합니다

                      • 0조회
                      2017년 08월 07일

                        인류의 삶에 공헌하는 세계적 과학기술을 선도할 유니스트에서 글로벌 인재 양성에 동참할 유능한 직원을 모집합니다.

                        2017.8.7.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응시분야

                        선발예정인원

                        지원자격

                        행정연구원

                        연구관리

                        1명

                        [지원자격]

                        1) 학사이상

                        2) 전공, 성별, 나이 무관

                        [우대사항]

                        1) 이공계 전공자 우대

                        2) 연구관리 유경험자 우대

                        [계약사항]

                        1) 임용일: 협의 후 결정

                        2) 급여: 세전 180~200만원/월 (경력에 따라 조정 가능)

                        3) 계약기간: 1년(평가에 따라 1년 단위 계약연장 가능)

                         
                        □ 임용 제외 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о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 해당 또는 채용신체 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탈락
                        о 지원연령 제한 없음
                        о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울산 지역으로 거주지 이전이 가능해야 함.

                        □ 서류접수 및 선발방법
                        о 서류접수기간 : 2017. 8. 7(월) ~ 2017. 8. 31(목) 18:00
                        о 접수방법: E-mail접수(sumless@unist.ac.kr)
                        – 제출서류를 pdf 파일로 변환하여 메일에 첨부
                        – 메일 제목은 [입사지원-연구원(성명)] 으로 반드시 기입
                        ☞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о 선발방법 : 서류심사/면접심사(차후 일정 및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지)
                        о 제출서류
                        – 이메일 지원시 제출서류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각 1부(본교양식)
                        – 면접대상자 제출서류
                        : 최종학위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하며, 면접 시 지참)
                        : 영어검정능력시험 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하며, 면접 시 지참)

                        □ 유의사항
                        о 지원서는 마감일 18:00까지 접수하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о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되거나, 채용 신체검사 결과 합격 판정을 받지 못한 경우 합격을 취소함.

                        □ 문의처
                        о 문의처 : 052) 217-3545, sumless@unist.ac.kr

                        ’17년 7월 수의계약 현황

                        • 4조회
                        2017년 08월 02일

                          □ 제목

                          2017년 0월 수의계약 현황 공개

                           

                          □ 내용

                          우리기관의 2017년 7월 수의계약 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기준 : 100만원이상 수의계약 현황

                           

                          1. 공개범위 : 계약시작일, 계약종료일, 계약 건명, 계약금액, 거래처명, (사업)담당부서,

                          계약방법, 재원(교비 또는 연구비), 근거 및 사유

                           

                          1.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김영민 (052-217-1572)

                          나. 감독자 : ⃝⃝ 대대장 김종인 (052-217-157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7년 7월 수의계약 체결 현황 1부.

                          2017년 6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학사팀)

                          • 0조회
                          2017년 07월 17일

                            □ 제목
                            2017년 6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현황 공개(학사팀)

                            □ 내용
                            우리기관의 2017년 6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대상 : 학사팀

                            2. 공개범위 : 일자, 사용요일, (집행)내역, 사용처(장소), 참석인원, 결제방식, 금액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학사팀 박낙용  (052-217-1117)
                            나. 감독자 : 학사팀 이재천 팀장 (052-217-111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7년 6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현황(학사팀) 1부.

                            2017년 3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학술정보처장)

                            • 0조회
                            2017년 04월 12일

                              우리기관의 2017년 3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공개대상 : 학술정보처장
                              2. 공개범위 : 일자, 집행내역, 사용처(장소), 참석인원, 결제방식, 금액
                              3. 공시정보 담당자

                              가. 작성자 : 문헌정보팀팀 김유진 (052-217-1407)

                              나. 감독자 : 문헌정보팀 김령은 팀장 (052-217-1401)

                              다. 확인자 : 감사실 노승훈 감사실장 (052-217-1321)

                               

                              붙임. 2017년 3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현황(학술정보처장) 1부.

                               

                              ※ 우리 원은 총장, 상임감사, 부총장, 처장급 보직자까지를 공개대상자로 함

                              • 1조회
                              2017년 03월 24일

                                울산과학기술원(UNIST) 직원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 3.

                                울산과학기술원(UNIST) 총장

                                □ 서류심사 합격자 명단

                                채용분야

                                서류심사

                                합격자수

                                합격자 명단

                                전문계약직

                                시설(통신)

                                합격자 없음

                                기록물관리

                                4명

                                KA002-59911 정OO , KA002-62015 윤OO

                                KA002-62085 백OO , KA002-62163 차OO

                                영상홍보

                                5명

                                KA003-59925 권OO , KA003-60876 최OO

                                KA003-62142 황OO , KA003-62178 김OO

                                KA003-62188 김OO

                                계약직

                                관용차 수행기사

                                5명

                                KB001-59957 편OO , KB001-60148 김OO

                                KB001-62086 이OO , KB001-62135 노OO

                                KB001-62140 방OO

                                생활관 사감행정

                                1명

                                KB002-62123 이OO

                                학사행정 및

                                외국인지원서비스

                                10명

                                KB003-60579 이OO , KB003-62096 김OO

                                KB003-62104 김OO , KB003-62108 박OO

                                KB003-62112 임OO , KB003-62122 김OO

                                KB003-62155 최OO , KB003-62175 정OO

                                KB003-62207 이OO , KB003-62212 강OO

                                사서

                                2명

                                KB004-62154 신OO , KB004-62179 이OO

                                27명  

                                 

                                □ 면접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2016. 8. 31(수) 13:20 입실 : 전 분야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대학본관(201동) 6층
                                ο 면접심사 내용
                                – 영어면접: 영어회화 평가 (학사행정 및 외국인지원서비스 분야만 실시)
                                – 실무면접: 기본소양, 의사발표력, 직무수행능력, 개혁 의지 및 발전가능성 등 평가
                                ο 최종합격자 발표 : 2016. 9. 2 (금) 17:00 예정
                                ο 면접당일 아래의 합격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면접심사 당일 제출)
                                ο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사본 각 1부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 확인 바람)
                                ο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ο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반드시 기재되어야 함
                                (기재가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되지 않음)
                                – 증명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된 것
                                (증명발급책임자의 인적사항은 증명서 하단에 수기로 작성 가능)
                                ο 영어능력검정시험 성적표 1부 (해당자에 한함)
                                (사본인 경우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 확인)
                                ο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1부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ο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ο 장애인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원본대조 확인방법
                                – 해당 제출서류 하단 공백에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본인 서명

                                □ 영상홍보 분야 지원자 포트폴리오 제출 안내
                                ο 제출작품 (아래의 2가지를 모두 제출 요망)
                                1) 본인이 직접 촬영한 작품사진(테마사진) 5장 이내와 관련 작가노트
                                ※ 각 작품사진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포함하여 PPT 형식의 파일로 제출
                                2) 본인이 직접 촬영․편집한 테마영상물 1식 (3분이내, 파일형식자유)
                                ο 제출방법: 파일을 이메일(veegee@unist.ac.kr)로 송부
                                ο 제출기한: 2016.08.30(화) 13:00까지
                                ※ 기한내 미제출시 서류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기타사항
                                ο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결격 처리되며 추후 합격을 취소함.
                                ο 자세한 사항은 울산과학기술원(UNIST) 인사팀으로 문의바람.
                                (전화번호 : 052-217-1602, e-mail : veegee@unist.ac.kr)

                                • 1조회
                                2017년 02월 28일

                                  2017년도 APSM(Advanced Professional Science Master) 비즈니스분석 프로그램 단기과정

                                  데이터의 디지털화에 따라 비즈니스 활동으로부터 생성된 데이터 양은 급속히 증가하고 있지만, 데이터의 처리와 분석을 위한 전문가는 부족한 실정입니다. 본 비즈니스 분석(Business Analytics) 과정은 기업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다루기 위한 핵심적인 기술과 지식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비즈니스 분석 단기 과정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술과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사례에 대한 개괄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대상
                                  대기업/공공기관 실무자, 중간관리자
                                  중견기업 및 벤처/중소기업 중간관리자
                                  전문직 종사자
                                  기타 위의 자격과 동등한 자격에 준한 자

                                  □ 프로그램 운영
                                  모집인원: 각 기수별 약 30명
                                  교육횟수: 총 4회 강좌 (7과목)
                                  교육기간
                                  – 9기 : 2017.03.23.(목)~2017.04.13.(목)
                                  – 10기: 2017.05.18.(목)~2017.06.08.(목)
                                  교육시간: 매주 목요일 19:00 ~ 23:00
                                  ※ 교재 및 석식 제공
                                  강의장소: UNIST 경영관
                                  ※ 5과목 이상 수강 시 수료증 수여

                                  □ 신청방법
                                  ​접수기간: 2017.03.02.(목)~2017.03.15.(수)
                                  등록비 : 무료
                                  신청방법: 신청서 작성 후 E-mail 송부
                                  E-mail: biztics@unist.ac.kr
                                  문의전화: 052) 217-3148

                                  □ 교과과정

                                  구분

                                  회차

                                  교육일정

                                  과목명

                                  강사

                                  9기

                                  1

                                  1

                                  1

                                  1

                                  조교

                                  IT

                                  2

                                  ◌ IT 과목(IT이론/실습) 수업지원

                                  – 컴퓨터 분야 전공자 중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C++, JAVA, Python 등 프로그래밍 언어 능숙자 우대/UNIX, Raspberry PI, Android/iOS 관련 프로그래밍 경력자 우대)

                                  – 강의, 교육, 연구 유경험자 우대

                                   
                                  □ 유의사항
                                  가.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기간은 최대 2년까지만 가능함.
                                  ­ 박사학위 소지자는 평가를 통해 2년을 초과하여 근무할 수 있음.
                                  나. 공인영어성적 인정기준은 응시원서 마감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발표, 통지된 정규시험 성적에 한함.
                                  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에서 대학 또는 대학원 전 교육과정을 영어로 이수한 자는 영어 성적 제출을 면제함.
                                  ­ -학사, 석사, 박사 과정중 하나만 해당되더라도 인정
                                  ­ –해당자는 지원서 접수시 반드시 관련 증빙 서류를 PDF 파일로 채용담당자에게 메일로 제출
                                  (invitation-ns@unist.ac.kr 또는 inforam@unist.ac.kr)

                                  라. 선발인원은 적격자가 없을 경우 감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발표 전 추가 결원이 발생할 경우 선발
                                  인원을 증원할 수 있음.
                                  마. 후보자합격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바. 입사 후 담당업무와 다른 업무를 수행할 수도 있음.
                                  사. 지원서 마감일 18시까지 접수하며, 불합격자의 서류반환 요청은 심사결과 발표 후 2주 이내에 가능함.
                                  아.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합격을 취소함.

                                  □ 급여수준(2016년 연봉 기준)
                                  ­ ­ – UNIST 조교 직급 기준에 따름
                                  (17년 기준 35,446천원, 성과급 평균적용 및 일부 수당 별도)

                                  □ 임용 제외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가.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 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신체검사결과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제외함
                                  나. 지원연령 제한 없음
                                  다. 남자의 경우 군복무필 또는 면제자
                                  라. 기타
                                  ­ – 최종합격 후 임용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아 함

                                  □ 서류접수 및 선발방법
                                  가. 접수기간 : 2017.02.16(목) ~ 2017.03.03.(금) 18시까지
                                  나. 접수방법 : E-mail 제출(invitation-ns@unist.ac.kr 또는 inforam@unist.ac.kr)
                                  ­ – 해당 증빙 서류는 PDF 파일로 전환(스캔)하여 메일에 첨부
                                  ­ – 메일 제목은 [응시분야-◌◌◌◌, ◌◌◌(성명)]으로 반드시 기입
                                  다. 선발방법 : 서류심사/실무 및 면접심사(차후 상세 일정 및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지)
                                  ­ – 업무 적합성과 영어능력 평가를 위하여 면접 전 실무능력 시험을 실시함.
                                  ­ – 실기 과목은 실무능력 평가시, 실기 평가를 병행할 수 있음.
                                  라. 제출서류
                                  서류 접수 시 제출 서류 : 2017.03.03.(금) 18시까지
                                  ­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직무 및 연구수행 실적서 1부,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 붙임의 UNIST 지정 양식 사용하여 E-mail(invitation-ns@unist.ac.kr 또는 inforam@unist.ac.kr) 제출
                                  실무 및 면접 심사 시 제출서류 : 실무 및 면접 심사 일정은 개별 통지
                                  ­ – 학력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부.
                                  ­ –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부.
                                  ­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 영어검정능력시험 성적표(해당자에 한함) 1부.
                                  ­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1부.

                                  □ 문의처
                                  ­ – 문의처 : 052)217-3685, inforam@unist.ac.kr

                                  • 0조회
                                  2017년 01월 03일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구분

                                    응시분야

                                    선발예정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연구원

                                    -연구과제 관리

                                    -연구비 관리 업무

                                    1명

                                    [지원자격]

                                    1) 4년제 대졸

                                    2) 이학 및 공학 계열

                                    3) 나이제한 없음

                                    [우대사항]

                                    1) 관련분야 경력자

                                    2) 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

                                    3) 영어능력 우수자

                                    [계약사항]

                                    1) 급여: 200만원/월

                                    2) 계약기간: 1년(1년 후 평가를 통한 재임용 및 급여 변동 가능)

                                     
                                    □ 임용 제외 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о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신체 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제외함
                                    о 지원연령 제한 없음 (남자의 경우 군복무필 또는 면제자)
                                    о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 서류접수 및 선발방법
                                    о 접수기간: 2016년 12월 27일(화) 09시 ~ 2017년 01월 09일(월) 18시까지
                                    о 접수방법: 첨부된 이력서 및 관련서류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전환하여 E-mail로 제출
                                    о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추후 개별연락
                                    о 임용예정일 : 2017년 2월 중

                                    □ 지원서류
                                    ­о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반드시 첨부된 양식에 기재)
                                    о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о 경력증명서 1부(소지한 자에 한함)
                                    о 영어검정능력시험 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 지원서 제출처
                                    о 메일접수(yhj2020@unist.ac.kr)
                                    о 메일 제목은 [UNIST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연구원 지원 : 홍길동]으로 반드시 기입

                                    □ 유의사항
                                    о 지원서는 마감일 18:00까지 접수
                                    о 제출된 서류는 불합격자에 한해 최종합격자 발표 후 2주 이내 반환을 요청할 시 반환함

                                    □ 문의처
                                    о UNIST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행정실: T. 052)217-3623 (yhj2020@unist.ac.kr)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제2공학관 E202)

                                    2016학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UNIST AP과정 2차 수업

                                    2017년 01월 03일(화)

                                    ~2017.01.11(Wed)
                                    • 장소 : General PhysicsⅠ- EB4(110) N104, CalculusⅠ- NSB(108) 318, General Chemistry I - EB4(110) N103
                                    • 참가자 :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고등학교 2학년 60명
                                    • 담당부서 : 리더십센터
                                    • 담당자 : 김희중
                                    • 연락처 : 052-217-4325
                                    • 이메일 : bluekiki@unist.ac.kr

                                    – 대학 교육 수준의 과목을 개설․운영하여 고교 과학영재들에게 대학수준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부산 체임버 뮤직 소사이어티 연주회

                                    2016년 12월 05일(월)

                                    19:30~
                                    • 장소 : 201동 대학본부 2층 대강당
                                    • 참가자 : UNIST 구성원 및 지역주민 관심있는 누구나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한재원
                                    • 연락처 : 052-217-1136
                                    • 이메일 : jwhan@unist.ac.kr

                                    ??

                                    UNIST 12월 문화공연 ‘부산 체임버 뮤직 소사이어티 연주회’가 12월 5일 대학본부 2층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공연 프로그램>
                                    1부 브람스 피아노 콸텟
                                    Johannes Brahms (1833-1897)
                                    Piano Quartet No.1 in g minor, Op.25

                                    2부 멘델스존 8중주
                                    Felix Mendelssohn (1809-1847)
                                    in E flat Major, Op.20

                                     

                                    2016년 학습법 워크숍(4차) 개최 안내

                                    2016년 11월 09일(수)

                                    17:40
                                    • 장소 : 112동 I101호(Flipped Classroom)
                                    • 담당부서 : 교수학습센터
                                    • 담당자 : 서윤영
                                    • 연락처 : 217-4105

                                    교수학습센터에서는 능동적인 학습 경험 전시 및 사례 공유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습법 워크숍(4차)을 개최합니다.

                                    -주제: 플립드러닝 수업에서의 CAD 실습전략

                                    -일시: 11월 9일(수) 17:40

                                    -장소: 112동 I101호(Flipped Classroom)

                                     

                                    2016년 학습법 워크숍(3차) 안내

                                    2016년 11월 02일(수)

                                    17:40
                                    • 장소 : 112동 I101호(Flipped Classroom)
                                    • 담당부서 : 교수학습센터
                                    • 담당자 : 서윤영
                                    • 연락처 : 217-4105

                                    교수학습센터에서는 학습자 중심 수업을 위한 효과적인 읽기 전략을 공유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습법 워크숍(3차)을 개최합니다.

                                     

                                    -주제: 무엇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일시: 11월 2일(수) 17:40

                                    -장소: 112동 I101호(Flipped Classroom)

                                     

                                    Jazz in UNIST 콘서트

                                    2016년 11월 16일(수)

                                    19:30~
                                    • 장소 : 대학본부 2층 대강당
                                    • 참가자 : UNIST 구성원 및 지역주민 누구나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한재원
                                    • 연락처 : 052-217-1136
                                    • 이메일 : jwhan@unist.ac.kr

                                    UNIST 문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Jazz in UNIST 콘서트가 11월 16일(수), UNIST 대학본부 2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됩니다.

                                    재즈탱고와 모던재즈의 서로 다른 두재즈의 매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1월문화프로그램 포스터_시안_페이지_1

                                    사운드 박스 뮤직 콘서트

                                    2016년 10월 05일(수)

                                    19:30~
                                    • 장소 : 대학본부 2층 대강당
                                    • 참가자 : UNIST 구성원 및 지역주민 누구나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한재원
                                    • 연락처 : 052-217-1136
                                    • 이메일 : jwhan@unist.ac.kr

                                    10월문화프로그램 포스터_페이지_3

                                    UNIST 문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사운드박스’의 공연이 10월 5일(수), UNIST 대학본부 2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됩니다.

                                    신나는 인디음악과  퍼포먼스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Welcome MUST(Mongolia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gy) Vice President!

                                    2016년 07월 11일(월)

                                    13:00
                                    • 장소 : UNIST
                                    • 참가자 : Dean of Public Relations and International Affairs, Dean of Admission and Student Affairs, Heads of Related Schools
                                    • 담당부서 : International Center
                                    • 담당자 : Youn Jo CHUNG
                                    • 연락처 : 052-217-4124
                                    • 이메일 : yjchung@unist.ac.kr

                                    Vice President of MUST(Mongolia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Khaltar Enkhjargal will be visiting UNIST due to;

                                    1. Admission opportunity for students and teachers
                                    2. Admission opportunity in the field of Urban and Environmental Enginnering, Natural Science, Electrical and Computer Science, Design and Human Engineering
                                    3. Discussion for mutual exchange programs

                                    몽골과학기술대학교(MUST) 부총장 Khaltar Enkhjargal 방문

                                    2016년 07월 11일(월)

                                    13:00
                                    • 장소 : 본관 6층 대회의실
                                    • 참가자 : 대외협력처장, 입학학생처장 및 관련 학부장
                                    • 담당부서 : 글로벌센터
                                    • 담당자 : 정윤조
                                    • 연락처 : 052-217-4124
                                    • 이메일 : yjchung@unist.ac.kr

                                    UNIST 방문 목적

                                    – 우수학생 및 교사 대학원 진학 협의

                                    –  도시환경공학부, 자연과학부,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디자인 및 인간공학부 진학 협의

                                    – 기타 상호 교류 프로그램 협의

                                    제 5회 빅데이터 분석 경진대회

                                    • 0조회
                                    2016년 07월 06일

                                      UNIST 5th Big Data Analysis Competition 2016 포스터

                                      UNIST 융합경영대학원 에서는  8월 10일(수)부터 8월 12일(금) 까지 ‘제 5회빅데이터분석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매년 개최되는 이 행사는,  경영분야 데이터 활용 사례들과 간단한 데이터 분석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빅데이터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청방법 : UNIST 융합경영대학원 홈페이지 (http://gstm-kor.unist.ac.kr)
                                      접수마감: 2016.7.22.(금) 18시 까지 

                                      2016 English Commons Carnival Games!

                                      2016 English Commons Carnival Games!

                                      2016년 05월 20일(금)

                                      7pm-9pm
                                      • 장소 : English Commons, 1st floor, #309 bldg
                                      • 참가자 : Everyone
                                      • 담당부서 : English Commons - Language Education Center
                                      • 담당자 : Jiyoung Kim
                                      • 연락처 : 4075, 4076
                                      • 이메일 : resiliencekim@unist.ac.kr

                                      2016CarnivalPoster

                                      Dear UNISTARS,

                                      This Friday we have an exciting Carnival Games for everyone on campus.  We are hosting our 2nd annual Carnival Games, which is an authentic funfair fare!  We have door prizes, snacks, drinks, and wacky games for everyone.  The English Commons is a place where UNISTARS can make new friends, relax, and improve your communication skills.  We have activities for everyone!!!  We encourage you to come and have a memorable time.

                                      -Date: Friday, May 20th, 2016 at 7pm

                                      -Venue: English Commons, 1st floor, #309 bldg

                                      English Commons

                                      Language Education Center

                                      사이언스월든 파빌리온(思越堂)

                                      • 1조회
                                      2016년 05월 09일
                                        사이언스월든 파빌리온(思越堂)

                                        (서울=연합뉴스) 서명덕 기자 =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습니다.
                                        똥은 그만큼 우리 생활에서 ‘필요 없는 것’을 가리키는 대명사가 되었지요.
                                        그런데 여기, “똥이 곧 돈”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똥’으로 돈이 되는 과정을 보이겠다고 직접 실험실까지 만들고 있습니다.
                                        ‘사이언스월든’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울산과기원(UNIST) 조재원 도시환경공학부 교수가 주인공입니다.

                                        사이언스월든 파빌리온(思越堂)

                                        KakaoTalk_20160509_110728924

                                        출처:연합뉴스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4105549&memberNo=5246326

                                        도시환경공학부 문수산 현장 실습교육(5/22,금)

                                        • 0조회
                                        2016년 02월 29일

                                          도시환경공학부에서는 환경오염 모니터링 및 처리 등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분야 주제에 관한 현장 실습교육을 위해
                                          다음과 같이 문수산 등산을 개최하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목적
                                          ○ 환경오염 모니터링 및 처리 등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분야 주제에 관한 현장 실습교육

                                          □ 일시 및 장소
                                          ○ 2015. 5. 22(금), 문수산

                                          □ 참가대상
                                          ○ 도시환경공학부 교수 20명, 학생 70명, 직원 10명 (총 100명)

                                          □ 상세일정 : 첨부파일 참고

                                          □ 집결지 도착 안내(시내버스)
                                          UNIST(정류장번호 : 40214) 승차 – 범서삼거리(정류장번호 : 40214) 하차
                                          버스번호: 133, 233, 337, 733
                                          반대 편 범서삼거리(정류장번호 : 40213) 환승 – 천상중학교(정류장번호 : 20802) 하차
                                          버스번호: 123, 307, 317, 433

                                          □ 등산코스
                                          붉은선 등산: 천상중학교 – 큰골저수지 – A 이정표 – 문수산 정상
                                          파란선 하산: 정상에서 천상방향으로 하산 – B 이정표 – 저수지 – 천상중학교

                                          □ 탐방로 안내
                                          천상중학교 앞

                                          [현대자동차그룹] 제 14기 현대차그룹 상반기 연구장학생 모집 안내

                                          [현대자동차그룹] 제 14기 현대차그룹 상반기 연구장학생 모집 안내

                                          1970년 01월 01일(목)

                                          현대자동차그룹에서 2016년 상반기 이공계 ‘연구장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대자동차그룹에서 2016년 상반기 이공계 ‘연구장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 분 I참여사 (5개사) I 선발 부문
                                          완성차 I 현대자동차 I R&D,파이롯트
                                          부품사 I 현대모비스, 현대위아 I R&D
                                          건설사 I 현대건설 I R&D
                                          철강사 I 현대제철 I R&D

                                          자세한 내용은 참고관련 자료를 첨부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지원서 온라인 접수 : ’16. 3. 2 ~ 17 / www.hyundai-scholar.com

                                          • 0조회
                                            시간 행사내용 장소 비고
                                            10:30 영접 본관 앞 분수대
                                            10:30 ~ 11:10 (40′) -VIP 환담
                                            -UNIST 소개
                                            -GHI 소개
                                            -기념촬영
                                            본관 6층 접견실 (UNIST)정무영 총장, 조재필 연구처장,
                                            지우석 교수(경북하이브리드)권오승 원장,
                                            문지훈 연구개발부장 외 3인
                                            11:10 ~ 11:25 (15′) MOU 체결식 본관 6층 대회의실 (UNIST)정무영 총장, 조재필 연구처장,
                                            지우석 교수(경북하이브리드)권오승 원장,
                                            문지훈 연구개발부장 외 3인
                                            11:25 ~ 12:00 (35′) -연구지원본부
                                            -기기가공동

                                            • 0조회
                                            2015년 12월 07일

                                              □ 서류심사 합격자

                                              채용분야

                                              서류심사

                                              합격자수

                                              합격자 명단

                                              계약직

                                              7명

                                              KB001-30311 정○○  KB001-30680 박○○

                                              KB001-30710 박○○  KB001-30719 김○○

                                              KB001-30750 문○○  KB001-30791 김○○

                                              KB001-30794 이○○

                                               

                                               실무능력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일자 : 2015. 9. 5. (토) 13:00 (*시작시간 30분전 도착 필수)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UNIST 경영관 1층

                                               ο 시험당일 합격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ο 실무능력심사 시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이 없을 경우 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시험시작 시간 이후 입실은 불허함)

                                               

                                               실무능력심사 안내

                                               ο 시험시간 (휴식시간 20분포함)

                                                 – 전문계약직(영문홍보) : 3시간 50분

                                                 – 전문계약직 및 계약직 : 3시간 10분 

                                               ο 주요내용

                                                 – 인적성 검사 (1시간 30분) : 전 분야 공통

                                                 – 보고서 작성 (1시간 20분) : 전 분야 공통

                                                   · 2문항 중 1문항을 선택한 후 제시된 주제에 대해 보고서 작성 (*개조식)

                                                   · 필기구(볼펜)을 이용하여 답안지에 자필로 답안 작성 (*필기구 제공)

                                                 – 영작 심사 (40분) : 전문계약직 영문홍보 분야

                                                   · 출제된 한글 지문 2문항 모두를 영어로 작문   

                                                   · 필기구(볼펜)을 이용하여 답안지에 자필로 답안 작성 (*필기구 제공)

                                               ο 합격자 발표 : 2015. 9. 9. (수) 17:00 예정

                                               

                                               면접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일자 : 2015. 9. 11. (금) 예정

                                                 ※ 면접심사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세부일정은 추후 별도 통지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대학본관 6층

                                               ο 전문계약직 웹디자인 분야 실무능력심사 합격자의 경우 본인이 구축한 홈페이지의 디자인 및 개발 시 특이사항(반응형) 등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및 아래의 전체 요약자료를 면접심사 전 채용담당자 e-mail로 파일 제출 (2015. 9. 10. 13:00까지)

                                              연번

                                              홈페이지

                                              주소

                                              발주처

                                              프로젝트 규모

                                              역할

                                              반응형 유무

                                              워드프레스 사용 유무

                                              비고

                                              1

                                               

                                               

                                              0000원

                                              웹디자인

                                              O

                                              X

                                               

                                              2

                                               

                                               

                                               

                                              웹디자인/퍼블리싱

                                              X

                                              O

                                               

                                               ※ 상기 요약자료는 대표 5개까지만 작성 (반응형, 워드프레스 우선 작성)

                                              ο 최종합격자 발표 : 2015. 9. 14 (월) 17:00 예정

                                               

                                              □  서류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실무능력심사 당일 제출)

                                               ο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사본 각 1부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 확인 바람)

                                               ο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ο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반드시 기재되어야 함

                                                  (기재가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되지 않음)

                                                 – 증명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된 것

                                                  (증명발급책임자의 인적사항은 증명서 하단에 수기로 작성 가능)

                                               ο 영어능력검정시험 성적표 1부 (해당자에 한함)

                                                  (사본인 경우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 확인)

                                               ο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1부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ο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원본대조 확인방법

                                                – 해당 제출서류 하단 공백에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필” 이라고 기재 후 본인 서명

                                               ο 장애인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기타사항

                                               ο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결격 처리되며 추후 합격을 취소함.

                                               ο 자세한 사항은 UNIST 총무팀으로 문의바람.

                                                 (전화번호 : 052-217-1167,  e-mail : joonho@unist.ac.kr)

                                              Experimental Study on the Thermal Characteristics of PCHE for Supercritical CO2 Power Cycle during Condensation

                                              2015년 11월 04일(수)

                                              16:00 ~ 17:30
                                              • 장소 : 1공학관 E207호
                                              • 참가자 : 기계 및 원자력공학부 소속 교원 및 학생
                                              • 담당부서 : 기계 및 원자력공학부
                                              • 담당자 : 윤진아
                                              • 연락처 : 052-217-3507

                                              11월 문화프로그램(첼리스트 여미혜와 떠나는 클래식 음악여행)

                                              2015년 11월 13일(금)

                                              19:30
                                              • 장소 : UNIST 대학본관 2층 대강당
                                              • 참가자 : UNIST 구성원 및 지역주민
                                              • 담당부서 : 학생지원팀
                                              • 담당자 : 한재원
                                              • 연락처 : 217-1136
                                              • 이메일 : jwhan@unist.ac.kr

                                              11월문화프로그램_포스터

                                              프로그램

                                               Offenbach —–Jaqueline’s Tears (7분)
                                               J.S. Bach ——-Solo Cello Suite No.1 중 Prelude (3분)
                                               Schubert ——Sonata “Arpeggione” for cello and piano 중 1악장 (11분)
                                               Piazzola ——-Grand Tango (12분)
                                               Tchaikovsky—-Variation on Rococo Theme (19분)

                                               

                                               

                                              IBS 기초과학연구원 첨단연성물질연구단 행정직원 채용(기간제)

                                              • 0조회
                                              2015년 10월 07일

                                                기초과학연구원(IBS)은 세계적 수준의 기초과학연구를 통해 창조적 지식과 원천기술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조성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제14조에 의해 설립된 국가연구기관입니다.

                                                IBS 첨단연성물질 연구단에서는 연구단 행정 업무를 담당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5. 10. 7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응시분야

                                                선발

                                                예정인원

                                                업무

                                                지원자격

                                                행정직

                                                 첨단연성물질 연구단(UNIST,울산)

                                                0명

                                                ∘연구행정

                                                ∘경력 및 성별 무관, 나이제한 없음

                                                ∘학사이상

                                                [우대사항]

                                                ∘관련분야 경력자 및 전공자

                                                ∘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

                                                ∘급여: 경력유무에 따라 협의

                                                ∘계약기간: 1년(1년후 평가를 통해 연장 가능)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구분

                                                평가사항

                                                제출서류

                                                비고
                                                1단계
                                                (서류전형)
                                                업무 적합성 및 수행능력 -지원서  

                                                행정직

                                                면접 및 영어능력 평가

                                                -졸업지원서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공인영어성적 등)
                                                -경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
                                                관련 증빙서류(해당자)

                                                1단계 합격자 개별 통보
                                                역량평가방법 : 개별 영어 면접

                                                 

                                                □ 임용 제외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о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신체 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제외함.
                                                о 지원연령 제한 없음 (남자의 경우 군복무필 또는 면제자)
                                                о 최종합격 후 임용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о 접수기간 : 수시모집
                                                о 접수방법 : E-mail접수(huliibs@gmail.com)
                                                – 해당 증빙 서류는 파일로 전환(스캔 후)하여 메일에 첨부
                                                – 메일 제목은 [첨단연성물질연구단_행정지원 : 응시분야 – OOO(성명)] 으로 반드시 기입
                                                ☞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합격을 취소합니다.
                                                о 선발방법 : 서류심사/면접심사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지)
                                                о 2단계 면접전형시 서류제출
                                                □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о 근무기간은 1년으로 하되,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о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о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되거나, 채용 신체검사 결과 합격 판정을 받지 못한 경우 합격을 취소함.
                                                о 채용 시 직급 부여 및 연봉책정은 연구원 기준에 따름(경력산정에 따른 호봉제)
                                                о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о 자세한 사항은 기초과학연구원 첨단연성물질 연구단으로 문의바람.

                                                □ 문의처
                                                о 문의처 : 052) 217-5505 (Fax : 052-217-5509) huliibs@gmail.com

                                                UNIST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행정연구원 채용 공고

                                                • 0조회
                                                2015년 08월 31일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 자격

                                                  ■ 임용 제외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신체 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제외함.
                                                  ∘최종합격 후 임용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합격을 취소함.

                                                  ■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서류접수기간: 2015년 8월 28일(금) ~ 2015년 9월 11일(금)
                                                  ­ 접수방법: 첨부된 이력서 및 관련서류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전환하여 E-mail로 제출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추후 개별연락
                                                  ­ 임용예정일: 2015년 10월 1일부

                                                  ■ 지원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반드시 첨부된 양식에 기재)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 경력증명서 1부(소지한 자에 한함)
                                                  ­ 영어검정능력시험 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사본인 경우 본인이 자필로 해당 서류 사본 하단 여백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지원서 제출처
                                                  ­ 메일접수(agatha0206@unist.ac.kr)
                                                  ­ 메일 제목은 [UNIST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행정연구원 지원 : 홍길동]으로 반드시 기입

                                                  ■유의사항
                                                  ­ 지원서는 마감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음.

                                                  ■문의처
                                                  UNIST 제 2통합 행정실: T. 052)217-3605 (agatha0206@unist.ac.kr)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제 1공학관 E202)

                                                  • 1조회

                                                    ■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 자격

                                                    구분

                                                    응시분야

                                                    선발예정인원

                                                    지원자격

                                                    연구원

                                                    ∘연구과제 및 연구비

                                                      관리 업무

                                                    ∘기타 행정 업무

                                                    1명

                                                    ∘4년제 대졸

                                                    ∘경력 및 성별 무관, 나이제한 없음

                                                    [우대사항]

                                                    ∘영어능력 우수자

                                                    ∘관련분야 경력자 및 전공자

                                                    ∘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

                                                    [계약사항]

                                                     o 급여: 170만원/월

                                                     o 계약기간: 1년(평가를 통해 최대 2년 근무 가능)

                                                    ■ 임용 제외사유, 지원연령 제한 및 기타 ∘ 임용 제외 ­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신체 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는 임용에서 제외함. ∘ 최종합격 후 임용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합격을 취소함. ■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 서류접수기간: 2015년 8월 28일(금) ~ 2015년 9월 11일(금) ­ – 접수방법: 첨부된 이력서 및 관련서류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전환하여 E-mail로 제출 ­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추후 개별연락 ­ – 임용예정일: 2015년 10월 1일부 ■ 지원서류 ­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반드시 첨부된 양식에 기재) ­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 경력증명서 1부(소지한 자에 한함) – 영어검정능력시험 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사본인 경우 본인이 자필로 해당 서류 사본 하단 여백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 지원서 제출처 ­- 메일접수(agatha0206@unist.ac.kr) ­- 메일 제목은 [UNIST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행정연구원 지원 : 홍길동]으로 반드시 기입 ■ 유의사항 ­- 지원서는 마감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음. ■문의처 – UNIST 제 2통합 행정실: T. 052)217-3605 (agatha0206@unist.ac.kr)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제 1공학관 E202)

                                                    Foreign tourism promotion ambassadors

                                                    • 1조회
                                                    2015년 07월 14일

                                                      Foreign tourism promotion ambassadors

                                                       

                                                       

                                                      Overview

                                                        ○ Recruitment Period : 2015. 7. 15 ~ 8. 14

                                                        ○ Applicant requirements : Foreigners and overseas students residing in Korea

                                                              – Team will either be in 2-in-1 (Korean + Foreigner) or foreigner solo

                                                        ○ Recruitment : appx. 50 Team (Each country will have 1~2 teams)

                                                        ○ Date of Commission : In August 2015

                                                       

                                                      Activities 

                                                        ○ Working Period : 2015. 8. ~ 2016. 7.

                                                        ○ Major activity content

                                                           ∙ Promote news and information about Songpa’s tourism, festival, concerts and events in their own countries.

                                                           ∙ Participate in tourism promotion programs that include the Hanseong Baekje Cultural Festival and special tourism district festivals.

                                                           ∙ Idea contribution for better city policies, etc

                                                        ○ Benefits of being a tourism ambassador

                                                           ∙ You are eligible to participate in the Songpa Fam Tour

                                                           ∙ Free or discount benefits offered for Songpa-gu Office hosted culture/art performacnes

                                                           ∙ Activities are recognized as volunteer work hours

                                                       

                                                      How to Apply

                                                        ○ Submission of the Application : E-Mail(enkiya@songpa.go.kr)

                                                        ○ Announcement of Results : Songpa-gu Web Site in August, Individual Contact

                                                        ○ Inquiry : Global Tourism Division(☎2147-2109/enkiya@songpa..go.kr)

                                                      천안시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안내

                                                      • 1조회
                                                      2015년 06월 05일

                                                        페이스북이벤트(6월)

                                                         

                                                        가. 기    간 : 6. 5 ~ 6. 25(20일간)

                                                        나. 참여방법

                                                             – 천안시청 페이스북 접속(https://www.facebook.com/cheonancity)

                                                             –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

                                                             – 호국영령들께 감사의 메시지 댓글달기

                                                         다. 경    품

                                                              – 테딘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1인 2매(5명)

                                                             – 테딘 워터파크 50%할인권 1인 2매(10명)

                                                        라. 추 첨 일 : 6. 30(화)

                                                        LIBRARY: 3D Printer 시연 및 작품 전시회

                                                        • 0조회
                                                        2015년 05월 07일

                                                          Exploring the world of 3D Printing

                                                          : Do you know Santa Claus Machine?

                                                           

                                                           □ 일시: 2015년 5월 6일 (수) / 14:00-17:00

                                                           □ 장소: 학술정보관 1층 로비

                                                           □ 신청방법: https://ko.surveymonkey.com/r/FHXFNXP

                                                           □ 문의: 문헌정보팀 이은희  (052-217-1404, heenyi@unist.ac.kr)

                                                           

                                                          이벤트 1.선착순 30명 신청자에게 3D Printer로 만든 슈퍼배드 미니언을 드립니다.

                                                          이벤트 2. 학술정보관 페이스북에 행사 참여 인증샷 및 우수후기를 남기신 1분께 3D

                                                          프린팅 모델링한 작품을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 학술정보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unistlibrary

                                                          LIBRARY: Subject Guide in Management Engineering

                                                          • 0조회

                                                            경영학/경영공학 분야 학술자료 이용교육

                                                             

                                                            경영학 및 경영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유니스타 여러분!

                                                            연구의 시작에 있어 어떤 자료를 어디서 찾아야 할지 난감하셨나요?

                                                            여러분의 연구와 과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원과 그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관심 있는 유니스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상: 경영학/경영공학 분야 학술자료 이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일시 및 장소

                                                              [1차] 2015년 5월 12일(화) 19:00 ~ 20:00 학술정보관 107호 컴퓨터 실습실

                                                              [2차] 2015년 5월 14일(목) 19:00 ~ 20:00 경영관 203호 컴퓨터 실습실

                                                                                                     (사서가 경영관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주요 내용

                                                              – Subject Guide in MGTME (http://library.unist.ac.kr/MGTME)

                                                              – 경영학 분야의 다양한 학술자료와 그 이용방법 (도서, 참고자료, 학술지, 논문 검색 등)

                                                             

                                                            참가 신청

                                                               도서관 홈페이지 > Services > Library Instruction(http://library.unist.ac.kr/instruction)

                                                                                            (ID: 학번, PW: 생년월일 6자리)

                                                             

                                                            ※ 이용 교육은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채용 공고

                                                            • 2조회
                                                            2015년 04월 15일

                                                              실무능력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일자 : 2015. 4. 18 (토) 13:00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UNIST 테크노경영관 1층

                                                              ο 시험당일 합격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ο 실무능력심사 시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하여야

                                                                 하며, 시험시작 시간 30분전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이 없을 경우 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시험시작 시간 이후

                                                                 입실은 불허함)

                                                               

                                                              실무능력심사 안내

                                                               ο 시험시간 (휴식시간 포함)

                                                                 – 정규직 : 4시간

                                                                 – 전문계약직(웹디자인 분야 제외), 계약직 : 3시간 20분 

                                                                 – 전문계약직 웹디자인 분야 : 5시간

                                                               ο 주요내용

                                                                 – 인적성 검사 (1시간 30분) : 전 분야 공통

                                                                 – 보고서 작성 (1시간 20분) : 전문계약직 웹디자인 분야를 제외한 전 분야

                                                                  ․2문항 중 1문항을 선택한 후 제시된 주제에 대해 보고서 작성 (개조식)

                                                                  ․필기구(볼펜)을 이용하여 답안지에 자필로 답안 작성 (*필기구 제공)

                                                                 – 영작 심사 (40분) : 정규직 경력직 및 신규직 분야

                                                                  ․출제된 한글 지문 2문항 모두를 영어로 작문   

                                                                  ․필기구(볼펜)을 이용하여 답안지에 자필로 답안 작성 (*필기구 제공)

                                                                 – 웹디자인 심사 (3시간) : 전문계약직 웹디자인 분야

                                                                  ․컨텐츠 제공 후 서브페이지 디자인 및 반응형 코딩 작업 실시

                                                                  ․개인 노트북에 홈페이지 제작 툴을 갖추어 심사에 참여

                                                                    ※ 개인 노트북이 없을 시 대학측에서 제공하나, 사용 툴은 반드시 개인이 지참하여 참석할 것

                                                               ο 합격자 발표 : 2015. 4. 21 (화) 17:00 예정

                                                               

                                                              □ 면접심사 시험일 및 장소

                                                               ο 일자

                                                                – 전문계약직 및 계약직 면접심사 : 2015. 4. 23 (목) 또는 4. 24 (금)

                                                                – 정규직 면접심사 : 2015. 4. 30 (목)

                                                                 ※ 면접심사 세부일정은 추후 별도 통지 예정

                                                               ο 장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대학본관 6층

                                                               ο 전문계약직 웹디자인 분야 실무능력심사 합격자의 경우 본인이 구축한 홈페이지의 디자인 및 개발 시 특이사항(반응형) 등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및 아래의 전체 요약자료를 면접 심사 전 채용담당자 e-mail로 파일 제출 (2015. 4. 22. 13:00까지)

                                                               

                                                              연번

                                                              홈페이지

                                                              주소

                                                              발주처

                                                              프로젝트 규모

                                                              역할

                                                              반응형 유무

                                                              워드프레스 사용 유무

                                                              비고

                                                              1

                                                               

                                                               

                                                              0000원

                                                              웹디자인

                                                              O

                                                              X

                                                               

                                                              2

                                                               

                                                               

                                                               

                                                              웹디자인/퍼블리싱

                                                              X

                                                              O

                                                               

                                                                ※ 상기 요약자료는 대표 5개까지만 작성 (반응형, 워드프레스 우선 작성)

                                                              ο 최종합격자 발표

                                                                ․전문계약직 및 계약직 : 2015. 4. 29 (수) 17:00 예정

                                                                ․정규직 : 2015. 5. 6 (수) 17:00 예정

                                                               

                                                              □ 서류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실무능력심사 당일 제출)

                                                               ο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사본 각 1부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 확인 바람)

                                                               ο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ο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반드시 기재되어야 함

                                                                  (기재가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되지 않음)

                                                                 – 증명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된 것

                                                                  (증명발급책임자의 인적사항은 증명서 하단에 수기로 작성 가능)

                                                               ο 영어능력검정시험 성적표 1부 (해당자에 한함)

                                                                  (사본인 경우 본인 자필로 원본대조 확인)

                                                               ο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1부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ο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ο 장애인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원본대조 확인방법

                                                                – 해당 제출서류 하단 공백에 본인 자필로������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본인 서명

                                                               

                                                               

                                                              □  기타사항

                                                               ο 응시원서와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변조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결격 처리되며 추후 합격을 취소함.

                                                               ο 자세한 사항은 UNIST 총무팀으로 문의바람.

                                                                 (전화번호 : 052-217-1162,  e-mail : oasisc@unist.ac.kr)

                                                              제9회 울산 화학의 날 기념 글로벌 리더 특별 초청강연회

                                                              2015년 03월 20일(금)

                                                              14:00 ~ 16:00
                                                              • 장소 : UNIST 대강당
                                                              • 참가자 : 300여명(고등학생, 대학생 등)
                                                              • 담당자 : 산학협력팀 이규옥
                                                              • 연락처 : 052-217-1583
                                                              • 이메일 : kate97727@unist.ac.kr

                                                              제9회 울산 화학의 날을 기념하여 UNIST에서는 글로벌 리더를 초청하여 특별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초청강사
                                                              클라우스 뮐러(막스플랑크 고분자연구소 단장)
                                                              이규회(한국화학연구원장)
                                                              현택환(서울대학교 화학생물공학부 교수)

                                                              부산 구덕고등학교 본교방문

                                                              2015년 02월 23일(월)

                                                              14:00
                                                              • 장소 : 본교 일원
                                                              • 참가자 : 구덕고등학교 교사 및 학생, 본교 교직원 및 학생
                                                              • 담당자 : 입학팀 김창환
                                                              • 연락처 : 052-217-1182
                                                              • 이메일 : matrab@unist.ac.kr

                                                              구덕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본교 홍보 및 입학전형설명회를 개최하고 캠퍼스 투어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부산 경원고등학교 본교방문

                                                              2015년 02월 23일(월)

                                                              14:00
                                                              • 장소 : 본교 일원
                                                              • 참가자 : 경원고등학교 교사 및 학생, 본교 교직원 및 학생
                                                              • 담당자 : 입학팀 김창환
                                                              • 연락처 : 052-217-1182
                                                              • 이메일 : matrab@unist.ac.kr

                                                              경원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본교 홍보 및 입학전형설명회를 개최하고 캠퍼스 투어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15학년도 신입생 등록기간

                                                              • 0조회
                                                              2015년 01월 22일

                                                                <2015학년도 신입생 등록기간>

                                                                – 일 시: 1월 30일(금) ~ 2월 3일(화)

                                                                – 담당자: 입학팀 김지나(1127)

                                                                • 0조회
                                                                2015년 01월 20일

                                                                  영재교육 AP과정에서는 대학 교육수준의 과목을 개설, 운영하여 고교 과학영재들에게 대학수준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