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기술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16년 10월 04일

우리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울산과학기술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짐에 따라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조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5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대인면접(면접원 방문조사) – 방문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6년 10월 5일 ~ 11월 30일
* 재학생의 경우, 2016년 10월10일~14일까지 캠퍼스에서 현장 조사 진행
☞ 주간사업자 : (주)기술과가치(미래부 지정)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