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정전 및 학술정보관 UPS 교체작업으로 인한 정보시스템 중단 안내(7/9~10)

2016년 07월 05일

7/9(토) 학내 정전작업과 관련하여 학술정보관 UPS 교체작업이 같이 진행됩니다.
작업으로 인해 모든 정보시스템이 중단되니 아래 일정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1)작업 내용: 2단계 캠퍼스 구축 관련 학술정보관 전산장비 증가로 부족한 UPS(무정전 전원공급장치)용량 증설(교체 설치)

2)중단 시간

– 정보시스템: 7/8(금) 22:00 ~ 7/10(일) 21:00
– 네트워크: 7/9(토) 08:00 ~ 7/10(일) 15:00

※ UPS 교체작업 시간: 7/9(토) 10:00 ~ 7/10(일) 12:00

3)중단 범위

– 정보시스템 중단: ERP, 포탈, 웹메일, 블랙보드, 홈페이지(*.unist.ac.kr) 등 모든 UNIST 정보시스템
– 네트워크 중단: 인터넷(유/무선), IP전화기, 내부통신 등

4)추가 사항

– 정보시스템은 7/10(일) 15:00 이후 중요시스템 위주로 순차 복구
– 웹메일은 7/9(토) 0:00(자정)부터 중단, 7/10(일) 시스템 기동 시 우선 복구예정
– UPS 작업 시간에 따라 복구 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음
– 7/8(금) 퇴근 전 종료할 수 있는 개인 전산장비들은 모두 종료 요청

5)문의처

– 정보기술팀(it-help@unist.ac.kr, 내선: 1717)
– 정보시스템 문의: 장세용(edea@unist.ac.kr, 1433)
– 네트워크 문의: 이영웅(hero2@unist.ac.kr. 1434)